반응형

지금 알아볼 행거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가격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구매가 54% 59,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27,270원 핫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6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상품구매


손바닥과 행거를 맞바꿨습니다. | 부품이 빠져서 온다는 상품평이 있는 행거를 거르고 거르다가 룸앤홈 행거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같이 조립할 사람은 있지만 도와주질 않아 쓸쓸하게 혼자 조립했습니다..ㅋ 방향치라 헤매다가 3시간 가까이 걸렸네요. 바닥 부분 선반 위치 꼭 확인하고 조립하세요.. 한쪽이 뻑뻑해서 나사가 잘 들어가지 않아 힘으로 돌리니 들어가긴 하는데 손바닥 아작납니다. 근데 조립하고 나니 방향은 반대방향..ㅋㅋㅋㅋ.. 힘들게 조이고 다시 풀고 반복하니 시간 훅 가네요. 혼자 조립하면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완성하고 보니 나름 만족스럽니다. 다이소 네트망 + 네트망 바구니 조합과도 잘 어울려요. 수납 공간도 적절해서 상자나 노트북 놓기에도 좋고요. 바닥 아래도 공간이 있어 활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받자마자 조립하고 2주가 지난 지금도 부품 하나 망가진데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더 써봐야 알겠지만요. 조립은 힘들지만 가격대비 무난한 상품입니다.
다만 조립할 때 부품마다 A, B, C, D 이런 식으로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스티커를 떼어낼 때 끈적임이 남아있습니다. 벅벅 문대면 좀 낫긴한데 부품을 일일이 닦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런 점은 좀 불편하네요. 어차피 설명서 보고 크기별로 짐작 가능하니 스티커를 아예 부품별 포장 봉투에 붙여도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상품평을 늦게 써서 이제서야 확인했지만 25,730원..? 어떻게 2주만에 가격이 7천원이나 깎이죠..? 속이 쓰린 건 어쩔 수 없네요..ㅠㅜ 조립과정이 빡세고 가격에 충격먹어서 별 2개 깎았습니다..
장점: 공간 활용도 무난함, 다이소 네트망과 잘 어울림
단점: 조립하기 힘듦, 스티커 떼어낼 때 끈적임 남음, 나사로 조이는 부분 이외의 이음새 빈약한 느낌(사진 참조)
구매가격: 32,900원(2019.04.24 기준)


아이옷 걸기 좋아요~ |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아요
다만 조금 하자? 들이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불편한건 없어서
그냥 쓸려합니다.
하자 부분이 사진에서 보면 가운데 조그만한 다리발? 부분이 두개 다 휘어왔네요
용접시 볼트부분이랑 안맞게 된거 같긴한대 불편한건 없으니 그냥 패스 합니다.
그래도 하자 이니 별 하나 뺏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건 조금더 높이가 조금더 높은 제품도 판매 했으면 하네요
타 제품들 둘러봐도 생각보다 높이가 높은걸 판매한곳은 못봐서 ㅠㅠ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워요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화이트여자혼자 1시간쯤 조립했어요
아이잘때 조용히 하느라 더 오래 걸렸고 그 고무마킹이 자꾸
빠지고 도망가서 더 오래걸렸어요
설명서가 있으니 어렵진않았어요
여분은 1도 없이 딱 맞게 들어있구요
아이 옷장은 안사고 서랍장만 있어서 겉옷 걸어두려고 샀는데
저는 만족 스럽네요~디자인도 예쁘구요
어른 옷 걸기엔 길이가 다소 낮고 아이용이 딱 좋을듯해요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화이트조립중 화가나서 급 리뷰 씁니다.
일단 이케아 제품 조립하듯이 조립하면 되구요
조립 열심히 하는 중에 나사가 아무래도 들어가지 않네요.
뺐다, 꼈다, 방향 바꿨다, 이래저래 다 해봐도 딱 한곳만 안들어는걸 보니 그 부분만 불량인듯 하구요.
다리 보호캡? 바킹?? 그게 하나 빠져있길래 끼우려고 보니 깨져있네요.
완성도 못했는데 벌써 불량이 두개나 나와서 기분이 상당히 나쁩니다. 교환하려니 다시 풀기가 겁나네요. 이미 손가락 아파가며 열심히 조립했는데 에휴..
같은회사 다른제품은 맘에 들었는데 이 제품은 실망감을 주네요.
비싼거 아니니 그냥 본드로 붙이고 해서 쓰려구요.
불량이 없었다면 아마 별5개 줬을거에요.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화이트생각보다 튼튼하고 설치도 여자 혼자서 15분정도 가뿐히
했어요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손바닥과 룸앤홈 메종 멀티수납 행거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