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저,커트러리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35% 16,000원에서
10,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20원 적립 가능합니다.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상품구매


신랑이 회색 전 화이트~ 분위기 짱 | 2인 수저세트 깔다른거 다른세트 하나 더샀어요

이렇게사는게 다른4인 세트 하나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받자마자 연마제 작업들어갔는데 숟가락은 거의

안묻어나오고 젓가락이 좀 묻어나왔습니다

특히 갈색젓가락 한쪽에 끊임없이 나와서

진짜 식용유로 여러번이고 닦았네요ㅎㅎ

식초랑 베이킹소다 넣고 끓여주고하니

더이상 안묻어나와요ㅎ

연마제작업은 스텐도 오래쓸수있고 발암물질있다고

알고있어서 꼭해주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디자인과 색상 다 맘에들고 그립감도

좋았어요^^ 손님용으로 쓰면될거같아요

가성비좋아요!!


이뻐요 | 스테인레스 젓갈만 사용하다가
플라스틱 핸들 젓갈이랑 숟갈사용하니
넘 ~좋아요
신랑이 회색 전 화이트,,,
테이블칼라가 밝은 우드칼라인데요
은근 분위기 나요~


그냥 적당해요 | 자꾸 젓가락이 미끄러져서
동그랗지않은 네모난걸로 삿어요 ㅎㅎ 이쁘고 저렴하고 역시 로켓배송!! 베이킹소다로 한번 닦앗어요 오일이랑 검정 색이 묻어나오더라구요 깨끗이 씻어서 쓰세용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1세트, 숟가락 2p + 젓가락 2p일식집에서 쓰는거 같은 속이 빈 수저네요ㅠ
가볍고ㅠ
식탁에세 데구르르 굴러가요ㅠ
다른거 다시 사야겠어요ㅠ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1세트, 숟가락 2p + 젓가락 2p숟가락은 괜찮은데젓가락이 너우 힘이 없어요.ㄱㄷ래서 그런지 음식물이 자꾸빠져나가네ㅛㅠㅠ
동그래서 자꾸 굴러다니구요.~~색은이쁘답니다.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상품구매


The post 보네르 수저 2인 세트 화이트 + 그레이 신랑이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