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어쳐DIY 아디코 DIY 미니어처 드림박스 세트 메모리스 호텔
57% 21,800원에서
9,3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디코 DIY 미니어처 드림박스 세트 메모리스 호텔 상품구매


성인용 미니어처 만들기입니다. 아이들은 손많이감 | 인테리어 소품으로 싸다고 여러개 샀는데..
받자마자… ㅠ..ㅠ 내가 만들어야한다는거에…
쟁여두고 있다. 11살 아들하고 하루종일 한개 완성
너무 작아서.. . 만들면서 여러번의 고비가 있었지만 아들녀석하고 들이 합작으로 하고 나니 아이가 뿌듯하데여.


생각보다 작아요 | 가루가 날린단 후기보고 조심스럽게
했네요 넘 이뻐요
드림박스 시리즈 세번째로
다 완성했어요…
뿌듯하고 예뻐요
중독된듯해요^^
자꾸 다른거 하고 싶어져요^^


힘들지만 보람차고 재밌어요! | 비교할만한게 눈에띈게 캬라멜이네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씩 작아요.ㅋㅋ
완성할수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일단 도전!

이틀걸려 완성했습니다.그림 잘 보고 순서 생각해서 붙이세요.잘못하면 쑤셔넣게되요^^;;이쑤시개로 접착제 묻혀 작업했네요.
배경은 맘대로 꾸미기식이고, 눈 뿌리는건 지붕빼고는 내용물과 토끼등 다 붙이고 나서 뿌리세요.안그럼 눈 위에 붙이게 되서 잘 떨어집니다.사진처럼 풍성하게 눈을 덮는건 어렵네요.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 후기를 안보고 샀는데 눈이 제일 힘들었어요ㅋㅋㅋ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중간중간 빠트린게 있어서 다시 조립도 하고 그랬네요.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림이 작으니 자세히 보고 하세요!


아디코 DIY 미니어처 드림박스 세트 메모리스 호텔, 혼합색상미니어처 처음 만들어봤고 재밌었어요
식탁보는 재질이 안 붙더라고요.. 그래서 나무 재질로 감쌌는데
나무가 ㅋㅋㅋㅋ 녹색이더라구요..ㅠ 좀 탁한 녹색? 이미지상은 갈색인데
그게 툴려서 좀 슬펐지만.. 뭐 썼어요
구리고 되도록이면 원단이나 뭐나 아껴쓰세요 여러분
뒤에 더 만들어야할게 많아지거든요
일단 만들기 전엔 그 재료로 뭐가 쓰이는지 만드는 거 한번 쭉 훑어보세요
여유롭게 자르다가 뒤에서 못 만드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그리고 가격은 X이버가 더 싸요 여러분 5000원임
게다가 도구도 줘요.. 근데 저는 빨리 받아보고 싶고
또 배송비 생각해서 그냥 이 가격에 샀어요
그래도 기다림 괜찮으신분은 X이버에서 검색하고 구입하세요
뭐 빠진 거 없고 잘 온거 좋고
덕분에 예쁘게 잘 만들었습니다


아디코 DIY 미니어처 드림박스 세트 메모리스 호텔 상품구매


The post 통통한여자 치마레깅스:만들기입니다. 아디코 DIY 미니어처 드림박스 세트 메모리스 호텔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korea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간식 곤약볶음  (0) 2021.04.08
차렵이불 베게커버세트  (0) 2021.04.05
솔라셀 로봇 만들기  (0) 2021.03.24
팬티형 기저귀 남아용 특대형  (0) 2021.03.18
임페리얼드림 XO 월드클래스 분유 4단계  (0) 2021.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