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묵 삼진어묵 특천사각
21% 7,600원에서
5,9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8원 적립 가능합니다.

삼진어묵 특천사각 상품구매


오뎅볶음 보다 그냥 맛본 맛이 더 맛나네요.ㅎㅎ | 삼진어묵은 간식으로만 먹었어요. 떡말이 맛살말이 등등
삼진어묵 식감도 탱글탱글하고 신선해서 자주먹네요.
반찬용 사각어묵은 첫구매입니다.

★양이 꽤많아요. 한봉지당 6장 들어있구요.
크기도 성인여자손바닥만큼 큼직해요.
마트만큼 가성비 좋네요.
굵기는 얇은편이예요. 그래서 엄~청 쫄깃하네요.

★평소 비위가 약해서 일반오뎅은 잘 못먹는입맛이예요.
간혹 비린맛이 느껴지거든요.
이 어묵은 전혀 비린맛이없어요!
그만큼 신선하다는 얘기겠죠?

★양이많아서 3장은 어묵국 끊이구요,
3장은 얇게썰어 비상용 밑반찬으로 어묵볶음했어요.
성인 3-4인용 국거리랑 반찬거리예요.
양이 꽤많습니다.
아이들이 진짜 잘먹네요. 쫄깃하대요.
역시 삼진어묵입니다.

유통기한은
도착한날 3/18 기준으로부터 4일후 3/21까지네요.
나머지 한봉지는 소분해서 냉동실에넣었어요.
떡볶이에 넣어먹거나 어묵탕 한번 더끓여야겠어요.
재구매의사있어요~


생선어묵 극강의 쫀득함과 답백함이 환상적인 식감과 맛~ | ● 배송일 : 2020년 2월 26일
● 구매가 : 6000원

요즘 주문건이 많아서 픔절상품이 많네요.
삼진어묵 제품은 이전에 먹어봤던것 같은데 이 제품은 첫구매 했어요 .

한팩에 6장씩 들어있어요.
저는 이정도 얇기의 어묵을 좋아해서 맘에 들어요.

어묵볶음에도 괜찮고 콩나물.김치 어묵국에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어묵볶음전에 맛봤는데 고소하고 간도 잘 맛네요.
제가 어묵비린맛을 싫어하는 편인데 이제품은 그 부분에서 마음에 들어요.

오랜만에 어묵볶음을 해봤는데 아이가 맛나다고 밥 한끼 뚝딱해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유통기한안에 다 못먹을것 같아서 나머지 한봉은 냉동보관하려고 해요.

아이들이 떡볶이킬러라 요긴하게 잘 사용할것 같아요.

** 봉지째 냉동 보관했었는데 다른분들 후기처럼 하나씩 잘 분리되네요.~~^^
요긴하게 김치 어묵국 끓여 먹었습니다.


삼진어묵 특천사각, 300g, 2개어묵 종류 많지만 그중에 삼진상품으로 먹는데
쿠팡에서 구입한 후 줄곧 구입중입니다.

삼진어묵으로 먹는 이유는
어묵들중에 브랜드로 유명한것들도 많지만
씹다보면 질겅질겅 흙 씹는것같은 식감이
생길때가 있는데 그런점이 싫고,
삼진은 최대한 곱게 갈아서 전혀 느낄 수 없고
부드러워서 즐겨먹게 됩니다.

6장씩 2봉지로 나눠서 포장되어있는데
좋아해서 자주먹고 잘 먹다보면
양이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믿고씹는 식감으로 포기않되는
삼진어묵 구매심이네요.

삼진어묵은 조리법이 어마하게 다양합니다.
그 중 제가 제일 자주하는 조리는
볶음밥,어묵잡채,어묵볶음,어묵탕,어묵국수.
위 5가지로 해먹습니다.

먹다보면 유통기한이 될때가 있는데
조금씩 천천히 드시는 분들은
냉동실에 넣고 드시면 버리는것없이
전부 드실 수 있고,
필요할때 꺼내서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주면
조리가 가능합니다.

냉동하면 어묵끼리 붙어서 불편하지않겠나하시겠지만
기름기가 있기때문에 얼더라도 분리되어 얼기때문에
전혀 사용하기 힘들지않습니다.

먹기도 이용하기도 보관하기도
모두 걱정이없고 불편하지않다보니까
쟁여둘만큼 꾸준히 주문하게 됩니다.

가격만 개인부담없으시다면
이 삼진어묵상품을 추천드려요.


삼진어묵 특천사각, 300g, 2개쿠팡에서 구입하는 단골식품입니다.
으석거리는 식감없이 부드러운 어묵이라
애용하므로 추천도 드려봅니다~~~~~~♡♡♡

300g짜리 2팩이 세트.
한 팩당 a4용지 3분의 1만한 사각어묵
6장이 들어있습니다.

특천사각어묵은 기본반찬용이지만
그렇다보니 두루두루 여러요리에 이용하기
아주 좋은 어묵입니다.
그래서 냉장고에 떨어지는 날 없이
구입하게되나봅니다.

6일 새벽에 받은 삼진어묵 특천사각은
2020.01.09일까지 유통기한이고
제가 3~4일안에 소진시킬 수 없어서
냉동보관하며 먹습니다.

냉동보관해도 기름진 성분의 어묵끼리
달라붙지않아서 꺼내쓰기 편하구요,

냉동상태의 어묵을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
바로 사용하기 좋은 상태가 됩니다.

삼진어묵 특천사각의 포장이
톱니형식이라서 절취하기도 편리합니다.

방학기간이라 아이들과 먹는 먹거리로
안심되는 품목이라 생각하고,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씹는데 치아에
부담을 주지않아 편한 식감이니 애용하시는
어묵류여도 좋지싶습니다.


삼진어묵 특천사각, 300g, 2개삼진어묵~!!!
국산 어묵중 가장 맛있다고 자부합니다~!!!
어묵을 워낙 좋아해서, 왠만한 유명 어묵은 거의 먹어봤는데,
제일 난것 같습니다~…
특히 어묵탕 끓일때 아무리 오래동안 끓여도 불지않아요~
아주 쫀득쫀득합니다~!!!

그리고 생선어묵의 특유의 담백함도 단연 우수하구요~
양파, 청양고추, 콩고기, 굴소스와 볶아도 맛있고
간장, 쯔유, 마라소스 등~…과 볶아도 맛있고
쯔유로 어묵탕을 끓여도 맛있어요~ 거기에 후리가케도 조금 넣어주면 가스오부시향이 진한 어묵탕이 되죠~^^

또한 떡볶이에 넣어도 어마무시하죠~!!!
팽이버섯을 굴소스와 볶아서 어묵 속으로 넣고 같이 먹어도
완전 JJMT 지존맛탱 입니다~!!!
된장찌게, 청국장, 라면, 김치찌게, 북어국에 넣어도 맛납니다~

### 어소볶음 ###

1. 어묵,소세지,양파,대파,청양고추를 썰어 넣습니다

2. 고추장,케찹,설탕,액상조미료,후추,다진마늘을 넣고 소스베이스를 만들어줍니다

3.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둘러주고

4. 청양고추를 넣고 볶아주다가
대파,양파를 넣고 볶아주다가

5. 어묵과 소세지를 넣고 볶다가
소스를 넣고 볶아주고

6. 마지막으로 깨소금을 뿌려주면 끝~!!^^

요놈~
요놈~!!
밥도둑 입니다~!!!
밥을 마구마구 훔쳐먹죠~^^ㅋㅋㅋ

단, 유통기한이 조금 짧은것이 안타깝네요~
물론 짧은게 좋긴 한건데,
제조년월이 없어서 알 수가 있어야죠~^^
그래도 맛있으니까 별은 5개~!!!ㅋㅋㅋ


 

삼진어묵 특천사각 상품구매


The post 단가라티/삼진어묵 특천사각 오뎅볶음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반응형

'korea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마버스 타요 블럭  (0) 2021.05.21
베러 립스 톡 벨벳  (0) 2021.05.17
무지 반팔티셔츠 블랙  (0) 2021.05.10
컬러 아령 5kg  (0) 2021.05.04
무선 셀프 키재기  (0) 2021.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