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립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null% 11,000원에서
10,9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상품구매


입술에 바르면 연해요 | 모브톤 진짜 좋아 하는데 저는 겨울쿨톤이라서 그런지 레드나 브라운기운이 있는건 안어울리네여 ㅜㅠ

퍼플이나 그레이톤 핑크톤이 어울려서 그런지 .. 음 생각 보다

안어울리네요 ㅋ 글고 손등위에 그은 색상은 진한데 막상 입술에

바르면 , 생각 보다 연합니다

적당히 튀지 않고 무난한 가을 색상입니다 후기 보니 팥죽색이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쪽은 아닌거 같애여 .

저한텐 안어울리지만 잘어울리는 분들이 사용 하면 이쁠거 같애여

글고 케이스도 일반 에뛰드 보다 좀더 고급져여 텍스쳐도 보들보들

한 소프트한 밸벳케이스 구요 ..

저는 국내 브랜드에선 맞는 컬러가 없네요 수입브랜드 가야지 색상

이 있네요 .

아쉽네여

그냥 그라이데이션 할때 베이스로 깔기 좋은 컬러라고 생각 하심

되여


웜톤 말린 오렌지 립 |

✔

색상
핑크끼없는 말린 오렌지색상
진저쿠키보다 더 진한 웜 오렌지
사진보다 채도 낮음

❗✔

제형
제형특성상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데 틴트처럼 착 달라붙어 있기보다는 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생기는 그런 포슬포슬한 제형?

지속력은 보통.

바른듯 안바른듯한 자연스러운 컬러를 찾고 있지만 누드립은 부담스럽다

⚠

하신 분들께 추천
고독한 가을립을 찾고있다

⚠

하신 분들께도 추천
웜톤인데 쨍한 오렌지말고 톤다운된 오렌지립을 갖고싶다

⚠

하신 분들께도 추천 !

– 맨마지막 사진은 비슷할줄 알고 다같이 발색해놓은건데 너무 천차만별이라 민망쓰한 발색샷입니당
비교할때 참고해주세요 사진이 실제보다 더 밝게나왔습니다


내 가을 인생 립

❤

| 일단 케이스가 너무너무너무 이쁘고 자석이라 너무 좋고요 !! 가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색이고 발림성도 부드럽고 바르고 나서도 부드러워서 입술 각질있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 무엇보다도 제가 진짜 좋아하는 오렌지브라운색이고 이번 가을 제 인생립 같아요 다른색도 구매하고 싶어요 너무 싸게 잘 샀어요 ! 감사합니당 많이 파세요 사진에선 색이 연한데 실제론 더 진하고 자연스러워서 너무 좋아요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BR405모브온, 1개색은 후기에서 볼 땐 정말 브라운 그 자체였지만 실제로 보니 그냥 제 입술색과 같았어요 팥죽색 그 자체이구용 ㅎㅎ 후기에서 팥죽색 아니라고 하셨지만 전 명백히 누드한 팥죽색이여서 좀 놀라긴 했어용 저희 엄마도 이거 팥죽색이네!! 라고 하셨어요 전 립베이스로 살려 했는데 그 점에선 딱 좋아요 샤베트스럽게 올라가는것도 맘에 들구용 롬엔에 번드하트를 레이어링 해서 바르니까 정말 ㅎㅎㅎㅎ맘에들었어요 학교립으로 정말 안 걸릴 것 같은 색이에요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BE119말린오렌지비앙코, 1개틴트만썻는데
립스틱도 써보고싶어서 주문해봣어요~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상품구매


The post 니트 셔츠: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 톡 벨벳 3.4g 연해요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korea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포도  (0) 2021.05.27
꼬마버스 타요 블럭  (0) 2021.05.21
어묵 특천사각  (0) 2021.05.14
무지 반팔티셔츠 블랙  (0) 2021.05.10
컬러 아령 5kg  (0) 2021.05.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