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마토,자두,복숭아,포도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에서
1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상품구매


사과맛 나는 포도예용. |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아침에 문밖에 나가보니 짜잔!도깨비가 방망이로 뚝딱한거 처럼 포장 깔끔히 잘되어 2박스 와 있어용..ㅎ
일단 과일인데 포장 잘되어 있어서 좋았구요..맛도 절대 시지 않아용..
우왕!달다 달어…
그정도는 오바구요….그래도 시지 않아서 먹기 좋아용..
사과맛 나는 씨없는 아삭아삭 청포도..
일반 청포도보다 훨 맛있고 당도도 그렇고 과즙도 풍부해요..
샤인머스켓보다 작은 알맹이라 생각하심 될듯합니당..ㅎ


신선도는최상은 아니지만 맛은 달콤해용~! | 코스트*에서 너무 맛있게 사다먹어서 쿠팡에사 주문해봤어요~
신선도 : 생각보다 신선하지는 않았어요. 뭐 미국에서 오는 거라 그다지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떨어져 있는 포도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ㅠㅠ

맛 : 그래도 맛있었어요~ 단맛도 있고~ 탱글탱글~^^

가격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아이 간식으로 딱이고, 오래두고 먹을 게 아니라~ 맛이 있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신선도는 바닥. 맛은 굿 | # 전지적 구매자시점 #

난 청포도 좋아함. 국내산 말고 칠레산ㅡ 농민님들 죄송 ㅠㅠ
이건 미국산. 뭔맛인지 겟!!

신선도 ㅡ ★★
수입임을 감안해도. 1/5 은 떨어지고. 줄기는 심하게 시들고. 표면은 쪼글… 참고로.. 저는 떨어진건 안먹음. 상한맛 나서…

식감 ㅡ ★★★★★
오톰 크리스피. 이름대로 아삭아삭. 껍질채 먹는데. 껍질이 덜 느켜짐.

맛 ㅡ ★★★★
달지 않고. (단거 싫어함) 맛있음 ^-^
국산 포도보다 당도 떨어짐.

재구매 ㅡ ★
신선도가 너무 떨어져서. 맛있음에도. 이건. 다시 생각해 볼끄… 칠레가 더 먼데. 칠레산이 더 신선.

★총평★

아삭한거 좋아하시는 분.
신선도 크게 상관없는분.
껍질채 먹는거 좋아하는분.
씨 없는거 좋아하는분.

이런분들 드세요.

저는 신선도에 민감해서…
입맛에 맞아도. 재구매는 아주아주 생각해 볼꺼에요.


잘먹었습니다.일반청포도보단 단것같아요 | 상태는 쏘쏘지만 ,
맛이 있어서 매번 이렇게 사게 되네요… ㅋㅋ

이번에는 저번보다 상태가 쫌 괜찮았어요~
그래도 썪은건 보입니다.ㅠ

그래도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매번 사먹게 되네요~!!

맛은 일반 수입 포도보다 훨씬 맛이 좋아요~!! ^^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이포도가 샤인머스켓과 비슷하다해서 구매
ㅎㅎㅎㅎ
이 포도가 원래 흔들면 잘떨어지는 품종이라 어느 구매자가말해 진짜인줄알았음 ㅎㅎㅎ

개취이지만 한송이25000원 하는 샤인머스켓먹고비교한 것과
받아보고 싱싱함을 리얼로 후기남김

샤인머스켓은 너무비싸지만 그간 먹어본 청포도와다른 식감과 맛을 갖고있다 해서 재구매를 하던가 그맛을 못잊고 다른비슷한것을 찾아보던가 할것같음.
난 후자임.
가격이 세기때문에 참고로 과일귀신들과 살기때문에 과일로 식대를책임지다가는 구멍남.ㅠㅠ
그래서 솔직히 쿠팡후기는 어느정도 신뢰하고있는중이기때문에 읽어보고구매해봤음
일단 맛은 신맛이 덜한것이 샤인머스켓과는비슷함
하지만 식감에서 확연히 차이남
이건 껍질이 일반청포도와같음
앏은껍질 그느낌..
원래 흔들어서잘떨어지는 포도는없음
이것은 분명 익었기때문에 떨어진것임
포도송이들이 절반이상떨어져왔길래
나머지들은 손으로들고 흔들어봤음
안떨어짐..ㅋㅋㅋ
일반 포도 띠듯이
알알이 뜯어서 세척..
한마디로 너무 익어왔음
그나마 곰팡이는 없었지만 베이킹으로 세척을 세번이나할정도로 지저분하고 신선함이 꽝이었음

난 재구매할생각은 전혀없음
진짜 싸인머스켓과 비교사진 올림
크고 선명한 아이가 샤인머스켓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상품구매


The post 고등학생 겨울코디|사과맛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반응형

'korea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 체온계 전용 렌즈필터  (0) 2021.05.30
캘리포니아웨이브 반팔티  (0) 2021.05.29
꼬마버스 타요 블럭  (0) 2021.05.21
베러 립스 톡 벨벳  (0) 2021.05.17
어묵 특천사각  (0) 2021.05.14

+ Recent posts